http://www.nikkei.com/content/pic/20121119/96958A9C93819499E3E1E2E0878DE3E1E3E3E0E2E3E0E2E2E2E2E2E2-DSXZZO4840338014112012000000-PN1-30.jpg

2010 년에 일본에서 갑자기 일어난 K-POP 걸 그룹의 열풍으로 대표되는 것처럼, 지금 세계에서 한국 엔터테인먼트가 존재감을 크게하고있다. 왜 한국의 아티스트는 세상을위한 것인가? 그 비밀을 탐구. 
■ 드라마의 인기도 여전히 견실 ■ 음악을 통하여 국가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한국 제품의 구매로 연결 
■ 인터넷이 최대의 무기 ■ 지난 10 년 동안 자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인력도  

■ 영상 음악은 국경 밖에 인터넷을 통해 속도의 승부 ■ 음악에 언어 장벽은 없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된 사이트에서 참조)

cr. to matomenaverjp


소녀시대에  언급.......

...동방신기와 소녀 시대 등 스타가 소속 된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에서 일본에서 한국 아티스트가 활약하는 선구적인 예를 만든 것은 BoA. 그녀가 일본에서 첫 밀리언 히트를 기록했던 2002 년 당시, 그녀는 일본 활동의 장을두고 완벽한 일본어를 습득 해 성공했다. 그로부터 약 10 년을 거쳐, 후배 인 소녀 시대가 앨범 'GIRLS'GENERATION "에 밀리언 달성 (일본 레코드 협회 발표).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BoA부터 기록이다.

무엇보다, 소녀 시대는 일본에 거점을 옮기고 있지 않다. 그래도 히트로 이끈이 YouTube 등 인터넷 전송 기술로 10 년에서 자란 한국의 젊은 직원들이었다. 앞으로 일본에서도 해외에서 일본인 아티스트가 활약 할 수있는 체제를 세울 필요가있다. 인터넷 환경도 소리 제작 기술도 일본에 자리하고있다. 필요한 것은 과거의 굴레에 얽매이지 않고, 지금 팬의 요구를 형태에있는 젊은 세대의 인재 육성 것이다....3p of 4p.

보도기사중 녀시대  많은 언급이 없어도

이 사진을 딱 첫 페이지에 .넣은 이유가..

한류의 정점에 소녀시대 인정???


"MAMA 2011" music festival of the channel "Mnet" professional Korean Music, which was held in Singapore in November 2011.  Girls was awarded the "singer of the year award."  Was broadcast in 20 countries around the world including Japan, China, the United States, France, Thailand as 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