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미지






‘SIA 2016’ 소녀시대부터 이성경까지…아이콘 후보

2016년부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로 업그레이드를 선언한 ‘SIA’가 아이콘을 선정하기 위한 서베이를 오픈했다.

지난달 29일 ‘SIA 2016’ 홈페이지(2016sia.com)에 오픈된 서베이에는 총 60명의 ‘스타일 아이콘’ 후보가 공개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SIA’는 아시아로 영역을 넓힌 것에 발맞춰 국내 50명, 해외 10명의 후보를 선정했다.

오는 24일까지 투표가 진행되며, 이번주에는 중국 대표 포털 텐센트(v.qq.com)에서도 서베이를 오픈할 예정. 다양한 국가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일본어로 번역된다.

특히 시상식을 넘어 ‘아시아 유일 스타일 페스티벌’로 진화한 의미를 담아 2016년을 선도할 스타일 트렌드를 미리 짚어보는 서베이도 진행, 각국 패션 피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16 스타일 트렌드'는 SIA 본 행사에서 공개, 한 해 트렌드를 가장 먼저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온스타일은 서베이 오픈에 맞춰 화려한 색감과 셀럽들의 모습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016년 아시아 스타일 트렌드와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소녀시대, 지코, 혁오, 이성경 등 트렌디한 후보들의 모습을 연달아 조명해 아이콘 선정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기사 이미지






해마다 각계 각층의 패션 피플, 핫 피플을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일 시상식을 선보여 온 'SIA'는 오는 3월 14일(월)과 15일(화), 동대문 DDP에서 화려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스타일 쇼와 컨벤션, 애프터 파티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신개념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것.

트렌드를 앞서가는 셀럽들의 스타일을 엿보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눈으로 직접 즐길 수 있는 컨벤션 'SIA Look', 스타일 아이콘과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지는 'SIA Show', 화려한 스테이지에서 흥겨운 음악을 밤새도록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 'SIA Night', 공공캠페인인 'SIA Move'까지, 다양한 행사로 채워진 오감만족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2008년부터 개최된 역대 SIA에서 조인성, GD, 장동건, 차승원, 이병헌, 김혜수, 비, 장미희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스타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은 데 이어, 2016년 ‘스타일 아이콘’에는 어떤 인물들이 선정될지, 아시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타일 페스티벌 ‘SIA 2016’은 오는 3월 15일(화) 저녁 7시부터 온스타일을 통해 생중계된다.




http://news.nate.com/view/20160201n32492

지금은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
영원히 소녀시대
그 중에서 티파니여신님
내 목숨보다 소중한 티파니여신님
티파니여신님은 이 세상에 존재하는 女子로서 그냥 다 좋다.
아무 조건없이 그냥 다 좋다.
내 人生 最高의 女子이자 이 세상 最高의 女子
100번, 1000번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여신님,
죽어도 절대로 못 잊어, 또한 내 가슴속에 평생 담고 살아갈 유일한 女子.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유언장에 남자로 태어나서
한평생 소녀시대 티파니여신님 한 여자만을
정말 많이 사랑하다 떠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꼭 쓸거다.
다음 생에는 꼭  티파니여신님 남동생으로 살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