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품귀현상까지..인기 폭발!

9인조 여성그룹 소녀시대의 티저포스터가 높은 인기를 모으며 품귀현상까지 빚고 있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팬들이 각 멤버들의 개인 컷으로 구성된 티저포스터를 소장하기 위해 각 지역을 찾아다니는 등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며 "구입하고 싶다는 문의전화도 빗발쳐 회사 내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부 팬들은 소녀시대 미니앨범 홍보를 위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는 포스터를 개인소장하지 말자는 의견도 제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녀시대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포스터는 지난 26일부터 서울 중심가 곳곳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는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여러분께서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했는데 티저포스터 반응이 좋다는 소식에 정말 기쁘고 힘이 난다"며 "앞으로 선보일 미니앨범과 무대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내년 1월 7일 미니 1집 'Gee'를 발매한다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품귀현상 ‘제발 떼가지마’ [2008-12-30 08:42:00]

image

[뉴스엔 이재환 기자]

소녀시대 ‘Gee’ 티저포스터가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

소녀시대는 내년 1월 7일 첫 미니앨범 'Gee'(지)로 컴백한다. 티저포스터가 품귀 현상을 빚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소녀시대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로 밝혀진 이번 포스터는 12월26일부터 서울 중심가 곳곳에 깜짝 등장, 팬들은 물론 네티즌, 길을 지나는 시민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는 이번 포스터에서 청바지와 흰 티, 롤러스케이트를 착용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팬들은 사진촬영은 물론 포스터를 소장하기 위해 각 지역을 찾아 다니는 등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구입하고 싶다는 문의전화도 빗발쳐 회사 내 업무가 마비될 정도라는 후문.

또한 일부 팬들은 소녀시대 미니앨범 홍보를 위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는 포스터를 개인 소장하지 말자는 의견도 제시하며 소녀시대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를 보이고 있다.

소녀시대는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여러분께서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했는데, 티저포스터 반응이 좋다는 소식에 정말 기쁘고 힘이 난다. 앞으로 선보일 미니앨범과 무대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이재환 star@newsen.com




'컴백'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인기만발'
2008-12-30 08:59:07                                             msn 전송 모바일 전송
[마이데일리 = 임이랑 기자] 오는 1월 7일, 첫 미니앨범 '지(Gee)'로 컴백하는 그룹 소녀시대의 포스터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 중심가 곳곳에 등장한 소녀시대의 포스터는 그녀들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로 밝혀진 이후 팬들과 시민들의 이목까지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포스터 속 소녀시대의 모습은 새로운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포스터를 소장하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다는 후문이다.

포스터 속 소녀시대는 청바지와 하얀 셔츠를 걸쳐입고 롤러스케이트를 착용하고 있다. 이들은 하나같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포스터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개인컷으로 구성된 만큼, 팬들은 사진촬영을 비롯해 포스터를 소장하기 위한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측은 이 포스터를 구입하고 싶다는 문의전화도 많으며, 일부 팬들은 소녀시대 미니앨범 홍보를 위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는 포스터를 개인 소장하지 말자는 의견도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녀시대는 "새로운 모습을 여러분께서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했는데, 티저포스터 반응이 좋다는 소식에 기쁘고 힘이 난다. 앞으로 선보일 미니앨범과 무대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소녀시대의 컴백 티저포스터. 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임이랑 기자 queen@mydaily.co.kr

 


소녀시대 티저포스터, 품귀 현상

소녀시대의 티저포스터가 품귀현상을 빚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의 컴백을 알리는 포스터로 밝혀진 이번 포스터는 지난 26일부터 서울 중심가 곳곳에 깜짝 등장, 팬들은 물론 네티즌과 길을 지나는 시민들까지 이목까지 집중시키며 연일 화제다.

특히 이번 포스터가 청바지와 흰 티셔츠, 롤러스케이트를 착용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의 개인컷으로 구성된 만큼, 팬들은 포스터를 소장하기 위해 각 지역을 찾아 다니는 등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일부 팬들은 소녀시대 미니앨범 홍보를 위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는 포스터를 개인 소장하지 말자는 의견도 제시하며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를 보이고 있다.

소녀시대는 “새로운 모습을 여러분께서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했는데 티저포스터 반응이 좋다는 소식에 정말 기쁘고 힘이 난다"며 "앞으로 선보일 미니앨범과 무대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컴백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월 7일 미니앨범 1집 ‘Gee’를 발매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연예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