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이은지 기자] 소녀시대의 윤아가 SBS TV '패밀리가 떴다2'를 통해 방송 최초로 남장에 도전했다.

전남 광양 섬진마을에서 펼쳐진 '패밀리가 떴다2' 녹화에서 ‘매화 축제 홍보’를 해 달라는 마을 이장님의 부탁으로 열린 '매화아가씨-매실총각 선발대회'에서 패밀리 멤버들은 각각 여자멤버는 매실총각으로 남자 멤버는 매화 아가씨로 변신했다.

검정 수트를 차려입은 소년으로 변신한 윤아의 모습은 여전히 감탄을 자아낼 만한 것이었다.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의 소녀에서 잘생긴 미소년으로 변신한 윤아는 그 모습 그대로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 무대를 선보이며 그 열기를 이어갔다.

터프한 ‘의자댄스’ 를 완벽하게 재연한 윤아는 자신을 “군대도 안간 취업 준비생”으로 소개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미소년으로 변신한 잘생긴 (?) 윤아의 모습, 마을 대표들이 뽑은 최고의 '매화아가씨-매실총각' 그 주인공은 21일 오후 5시 20분 '패밀리가 떴다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tvdaily.co.kr/read.php3?aid=126915384449805002
201468204B59A3447CBB71
〃김태연♥, 정수연♥, 이순규♥, 황미영♥, 김효연♥, 권유리♥, 최수영♥, 임윤아♥, 서주현♥〃
〃이 아홉 소녀들에게만 "소녀시대"란 이름을 허락합니다〃
〃김태연♥, 정수연♥, 이순규♥, 황미영♥, 김효연♥, 권유리♥, 최수영♥, 임윤아♥, 서주현♥ 〃
〃너희들과 영원히 꿈꾸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