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가 근황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8일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카페에 앉아 카메라를 살짝 노려보는 듯한 모습이다.
긴 웨이브 머리, 뽀얀 피부 등 날카로운 표정에도 숨길 수 없는 그의 '여신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예쁘다" "얼굴이 매력적" "요정 같아" "날카로운 눈빛도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최근 소녀시대 멤버 효연, 김준형, 티파니, 닉쿤 등 결별과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제시카는 웨이보를 통해 꾸준한 근황을 공개중이다. 그는 지난 4일 패션매거진 나일론의 미국 편집장이며 유명 포토그래퍼인 마빈 스콧 자렛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 마빈 스콧 자렛과 화보 촬영을 했으며, 이번 화보는 한국과 미국 현지의 매거진 '나일론'을 통해 공개될 전망이다.
http://news.nate.com/view/20140408n42963
------------------------------------------------------------------------------------------------------------------------------------------------------
제시카, 시크한 일상 사진 '빵 먹는 모습도 예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8일 자신의 웨이보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한 커피숍에서 커피를 앞에 두고 빵에 치즈를 바르고 있는 모습이다.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시크한 눈빛이 특유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일상을 포착한 평범한 사진임에도 제시카의 뛰어난 미모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티즌들은 "빵 먹는 모습도 예뻐", "표정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6&oid=117&aid=0002449910&cid=511105&iid=98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