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노래.춤.연기로 무장하고 ‘약진앞으로’
입력 : 2008-06-16 09:21:18 편집 : 2008-06-16 09:21:23
노래.춤.연기로 무장하고 온오프라인 산업 전반 활동 범위가 늘면서 전천후 엔터테이너로 길러지고 있는 것이다. 연기력과 스타성, 노래와 춤 등의 능력을 앞세워 드라마에서, 영화에서, 심지어는 대중문화 장르가 아니었던 뮤지컬에까지 적극적으로 진출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현재 소녀시대의 윤아는 KBS 인기 일일드라마 ‘너는 내 운명’에서 주인공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또 티파니도 각종 CF를 통해 얼굴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출범한 SM아트컴퍼니가 준비하고 있는 뮤지컬 ‘재너두’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과 희철, 소녀시대의 태연과 티파니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또 이탈리아 패션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여름 라인 ‘마린’ 출시를 기념한 화보촬영과 동시에 모바일 화보를 무료로 공개하면서, 의류업계 최초로 휴대폰 화보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는 소녀시대가 그 동안 엘레쎄 의류 화보를 통해 공개했던 ‘마이 칼라&마이 드림’ 화보와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마린(Marine)’ 라인 화보 촬영 전 분량이 포함됐다.
========================================================================
요즘 소녀시대가 인터넷을 뜨겁게 하네요..
기사들 읽으면서.. 좋기도 하고...아니기도 하고..
재너두는 최유하양이랑 오디션을 통해 여자 주인공을 선발한다고 하는 기사가 5월 말에 났던데..
뮤지컬 이야기는 6월 기사에도 이 기사 말고도 다른 기사들에까지 여러번 실려 있네요..
오보면 수정을 해서 기사를 다시 올려주던지 하지..
뭐가 맞는 건지...헷갈리는 중..
어쨌든... 그것만 빼면 기분 좋은 기사라..못보신들과 공유하려구 살~짝 놓구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