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청춘불패 :: 30th 

방영일 | 2010년 5월 28일 (금) 오후 11시 5분
채널 | KBS



KBS<청춘불패>재난방송? 개그콘서트멤버들 폭우 속 밭농사!!

특별게스트로 『청춘불패』촬영장을 찾은 개그콘서트 멤버들이 G7 멤버들과 커플이 되어 즉석 개그를 선보였다. '커플 개그콘서트' 결과 웃음을 주지 못한 멤버들이 폭우와 우박이 떨어지는 밭으로 나가 빗속에서 찰옥수수를 심었다. 그런데 한참 옥수수 심기에 열중하던 변기수가 "재난 방송이 아니냐"며 스텝진에게 당황한 듯 되물었고, 함께 일을 하던 박성광 역시 "우리를 왜 불렀는지 알겠다"며 투덜대 웃음을 선사하며, 우박과 빗물로 진흙투성이인 환경에도 불구하고 온몸을 던지는 몸 개그를 펼치는 등 열의를 보였다.



식신 G7! '폭풍 수박 먹기 대결!' "이런 모습 처음이야!" 

식신 나르샤의 '폭풍 자장면' 에 이어 G7 멤버들의 <폭풍 수박 먹기> 대결이 펼쳐졌다. 땡볕 아래 과일 농사를 지을 멤버를 선정하기 위해 수박 먹기 대결을 펼쳤는데 이미 몇 번 농사일을 겪어본 멤버들이 밭일을 피하기 위해 목숨 걸고 게임에 매달려 얼굴보다 큰 수박을 들고 그야말로 '폭풍' 수박 먹기를 펼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놓았다.

특히, 평소에는 음식을 많이 먹지 않는다는 써니의 증언과는 다르게 껍질까지 씹어 먹는 열의를 보이며 수박을 한입에 우겨넣은 유리는 상대편인 신영의 수박 먹는 모습에 폭소해 입에 있던 수박을 뿜으며 다시 한 번 웃음을 선사했고, 노촌장인 노주현 역시 써니 와의 대결에서 수박을 갈아 마실듯한 기세로 먹어치워 별명인 '헐크 촌장' 다운 실력을 발휘했다.



김태우 유리와의 로맨스, 어머니 반대에 부딪혀(?)
유리 어머니 "태우는 정말 아니다~!"


"관물대의 여인"에서 스캔들의 중심까지 발전한 김태우와 소녀시대 유리가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혔다(?)

이날 제철을 맞은 두릅나물과 더덕을 캐기 위해 산을 오른 출연진들은 곳곳에 숨어 있는 더덕을 채취하기위해 두 명씩 짝을 이뤄 흩어지게 되었는데, 이때 김태우가 유리와 함께 하기를 자청! 공식 커플답게 나란히 두릅나물 채취에 나섰다. 오랜만에 단둘이 나들이에 들뜬 김태우가 유리를 향해 "오빠 믿지?"하고 농담을 던지자 이에 유리가 "어머니가 오빠 믿지 말라고 했다"고, "태우는 정말 아니다~" 라고 했다며 넌지시 어머니의 반대의사를 밝혔다.

이날 김태우는 어머니의 반대 의사에도 불구하고 굴하지 않고, '유리와 산보를 다녀 오겠다'며 어머니께 영상 메시지를 남기는 등 오히려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 정보 출처(Credit) :: KBS 홍보실
★ 저작권(Copyright) :: KBS
★ 정리+글쓴이(Poster) :: Yurui (LovAEnAi) [yurui.egloos.com]